Wbc 국가대표 투수, 룸살롱서 음주가무 논란 최종명단 누구? < 종합 < 스포츠 < 기사본문 국제뉴스


밀린 기사 쓰느라 취재기자들이 컴퓨터 자판을 두드리고 있는데 얼큰하게 취한 편집국장이 사무실에 들어오더란다. 제각기 자신의 일에 정신이 팔려 기사를 쓰고 있는데 편집국장이 컴퓨터 앞에 꼼지락 거리더니 기자들을 부르더란다. 컴퓨터 모니터에 포르노 동영상을 틀어놓고 '내일까지 이거보고 감상문 써와라'하며 히죽거렸다는데.. 어떤 인간환경의 극한 변화로 인해 남성의 성욕이 급감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여성성의 매매에 대한 수요는 無限하다고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왜 설민석 씨는 주옥경 씨를 술집 마담이라고 칭했을까요? 손병희의 아내 주옥경 씨는 명월관에서 기생 생활을 할 당시 기생조합을 만들어 수장인 ‘향수’를 맡았습니다. 또한, 1919년에는 기생을 그만두고 이미 손병희와 결혼했던 시기였습니다. 1919년에 명월관이 화재로 소실되자 주인 안순환은 고객에게 죄송하다는 사과 광고를 실었다. 그 마담이 DC(할인) 해준다고, 안주 하나 더 준다고 오라 그랬는지는 모르겠는데. 그런 지도자의 아들이 이처럼 비싼 술집을 들락거리며 하루저녁에도 수천달러를 탕진한다니 정말 어떻게 이해해야 할지 갈피를 잡을 수 없는걸요.


우선 정철원은 “우선 프로야구 선수로서, 국가대표 태극마크를 달고서, 야구 팬들과 모든 분들께 너무 큰 실망을 끼쳐드렸다. 이용찬 또한 사과문을 통해 “향후 KBO에서 이뤄지는 절차에 성실히 응하고, 결과를 겸허히 수용하겠다. 앞으로 프로선수로서 더욱 신중히 행동하겠다”면서 “다시 한번 팬 여러분들과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했다. 저도 선수들하고 동행하지 않고 제 지인 한 분하고만 저녁식사를 하고 그렇게 행동했다.


듣기로는 최근 이렇게 재테크 하는 일이 많다고 한다”며 “요즘엔 모든 게 대형화 추세이기 때문에 개인이 혼자 출자한 소형룸살롱은 살아남기 어렵다. 그래서 이렇게 몇몇 전주들로부터 투자를 받아 오픈한 기업형 룸살롱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남대문에서 신발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김종석(가명ㆍ34)씨는 지난해 11월 단골 룸살롱 업주의 권유로 강남의 한 룸살롱에 2억원을 투자했다. 김씨는 룸살롱에 투자하라는 업주의 말을 듣고 처음엔 한쪽 귀로 흘려버렸다. 하지만 모 기업 간부가 이 업주에게 1억3,000만 원을 투자했다는 소식을 듣고 고민 끝에 투자를 결심했다.


이런 문제는 오히려 남성들이 더 잘알고 있을 것이므로, 남성의 한 사람으로써 그에 대한 의견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룸쌀롱 문화는 오히려 일본의 게이샤문화나 풍속문화, 그리고 우리보다 훨씬 발달된 룸쌀롱 등의 풍속산업쪽에서 유래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원래는 기독교 신자였던 그녀는 불교로 개종까지 하면서 고금석과 결혼하고 싶어 했습니다. 그러나 기결수는 옥중 결혼이 가능해도 미결수는 불가능했기에 사형수와의 부부의 연은 맺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네이버에서 성인인증키워드인 룸살롱이 안철수 원장의 경우 인증절차 없이 바로 노출되는데 문제가 있었다. 반면 ‘박근혜 룸살롱’ 등은 성인인증절차가 필요해 일부 네티즌들이 네이버가 고의적으로 안철수 룸살롱 키워드가 성인인증이 필요 없도록 조작한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왔다. 장의업자에게 룸살롱 등 접대를 받아 가며 변사 정보를 넘겨준 부산지역 전직 경찰관들이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다. 그는 평범한 외모를 가진 20대 초반의 여성이었는데 보도방 등을 거쳐 룸살롱에서 윤락생활을 시작한지는 3년이 넘었다.


럭셔리하게 꾸며진 파티룸의 술자리는 기존 룸살롱과 분위기가 확연히 다르다. 서울 강남 유흥가에서 영업 중이던 룸살롱이 얼마 전 문을 닫고 업종을 변경했다. 그런데 지인들끼리 ‘공간’만 빌려 술과 음식 등을 준비해 가서 좋은 시간을 즐기는 개념의 파티룸은 아니다.


이들의 이런 자랑을 듣고 있자면 ‘도대체 어떤 짓을 해보았길래’라는 질문이 절로 나온다. 이 현상은 서울 강남지역 업소들보다 강북지역 업소들에서 보다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때문에 주변업소들도 잇따라 영역파괴에 동참할 수밖에 없는 분위기다. 업소들은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영역을 깨는 경우도 많다. 업소 영업형태가 퍼블릭이라 할지라도 고객이 원하고, 팁까지 두둑하게 곁들여지면 순식간에 하드코어형 업소로 바뀌는 것이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사태 와중에도 지난 3개월 간 600만명에 달하는 인원이 룸살롱을 방문한 것으로 확인됐다. 사진은 영화‘범죄와의 전쟁’의 한 장면으로 기사 내용과는 관련이 없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사태 와중에도 지난 3개월 간 연인원 600만명에 가까운 손님이 룸살롱 등 유흥시설을 방문한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일부분이라도 사실로 드러날 경우 대표팀에 대한 신뢰가 크게 떨어지는 동시에 프로야구 흥행 전선에도 악재로 작용하지 않을지 관계자들은 걱정하고 있다. 아직 모든 진상이 파악된 건 아니지만, KBO 차원에서 대응하기로 한 만큼 엄중한 조사가 이어질 전망이다.


그렇게 치근덕거리는 것으로 성적 만족을 느끼는 것 같다는 게 그의 이야기. 또한 지금은 야당의원으로 있는 모 의원은 변태적인 행동으로 과거 아가씨들에게 비난의 대상이 되었다고 한다. 윤씨는 몇년 전부터 북창동 지역에서 미아리, 천호동 윤락가에서나 볼 수 있었던 난잡한 쇼를 하면서 룸살롱 술자리 문화도 많이 달라졌다고 한다.

일산 휴게텔 인천 휴게텔 인천 휴게텔 부천 휴게텔 휴게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